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맛있는 집/맛있는집

굽네 치킨 꿀조합 스윗 볼케이노

by 킴수리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1주일에 1번을 꼭 먹는 그 메뉴!!!
바로 치킨 입니다.

 

요즘은 1인 1닭 시대죠? ㅋㅋㅋㅋ
그 만큼 치킨을 자주 먹고, 다양한 브랜드에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는 저의 최애 치킨

2020/10/16 - [단단단의 맛있는 집(여행은 맛집이지~)] - 치킨 추천 나의 최애 교촌 치킨 메뉴중 교촌 허니 콤보

 

그런데, 최애 치킨의 아성을 무너트리는 새로운 메뉴가 나타났습니다. ㅎㅎㅎ
출시 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얼마전에야 맛을 본
굽네치킨의 스윗 볼케이노 입니다.
아.. 처음 먹고, 이걸 이제야 먹다니.. 하고 생각할 했습니다.

 


굽네치킨은 사실 오리지널만 먹었었는데,
볼케이노가 아주 매운 치킨인지라.. 맵찔인 저에게는 감히 시도도 하기 어려운 치킨 이였는데요~
친구의 추천으로 먹어 봤습니다.
물론 그냥 볼케이노 아니고!! 스윗 볼케이노 입니다.

스윗 볼케이노
가격 : 17,000원
소스 추가 : 500원 (마블링 소스)

 

치킨 추천 나의 최애 교촌 치킨 메뉴중 교촌 허니 콤보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치킨 리뷰 입니다. 치킨은 언제나 진리죠~ 그런데.. 그 중에서도 가장 제가 좋아 하는 치킨이라면... 3번 중 1번은 꼭 시켜먹은 치킨은 바로 교촌 허�

surikim.tistory.com



주문하고 50분이나 걸렸습니다.
역시 굽네치킨을 정말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콜라를 주문안하니... 심플한 박스 1개로 오네요~

자, 치킨 언박싱 입니다.
구성은 치킨(스윗 볼케이노 ) 무, 소스 3개(추가 2개)가 있습니다.

 

첫번째 마블링 소스 입니다.
이건 사실 스윗 볼케이노에 포함 된 소스가 아니지만,
추천해준 친구가 이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해서, 추가 했습니다. (심지어 2개)


다음은 스윗 마그나 소스
나중에 , 내일 먹을 치밥을 위해 스윗 마그마 소스를 함께 사용하던데요. 전 주문하니 함께 왔습니다.
마그마 소스가 맵찔인 저한테, 엄청 매운데요....
그래도 달콤함이 함께 있어서 몬가 중화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치킨!!
구은 치킨에 매콤 달콤한 소스가 있어서,
누구나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치킨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그냥 치킨만을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저는 그냥 한번 먹어보고, 추천하는 방법은
이 스윗 볼케이노를 마블링 소스와 함께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매콤 달콤 그리고 마요네즈의 부드러운맛까지 함께해서
한마디로 J.M.T입니다.
얼마전 교촌을 시켜 먹었지만,
오늘먹은 이 스윗 볼케이노가 드디어 저의 최애 치킨이 되었습니다.



저는 맵찔인관계로 스윗 볼케이노를 먹었지만,
만약 매운것에 자신있다면, 볼케이노에 마블링 소스를 추가해서 먹어보는것도 추천합니다.
정말 조합이 꿀조합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스윗볼케이노 시켰다면, 남은 치킨은 치밥이죠~
남은치킨 + 스윗 마그마(조금) + 마블링 소스
더해주니, 왠만한 치킨 덮밥은 저리가라네요~~

주말에는 치킨!!
외식이 어려워도 치킨!!!

치킨 주문할때, 매콤 달콤함 치킨을 찾는다면,
스윗 볼케이노 + 마블링 소스 한번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