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맛있는 집/예쁜카페

[대전 대흥동 커피] 오~! 디저트가 맛있네~!! 리틀라이트

by 킴수리 2021.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디저트가 맛있어서 놀랐던 ㅋㅋㅋ
대전 대흥동 리틀라이트 입니다.

아~~~~~ 주 오래전에
느린 자전거? 라는 이름의 커피집으로 기억하고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요~
이미 너무 오래 전이여선지.
분위기와 맛이 모두 바뀌어 있었습니다.



아 위치는 대전 메가 박스 영화관 뒷골목에 있습니다.
* 중앙로 역 4번출구로 부터 196ㅡ미터 라고 합니다.
메가 박스 주차장 입구 앞에 위치 해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을꺼에요~

12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아무튼..
가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입구가. 예전 과는 너무 달라져셔,,
약간은. 휭한 느낌이 들었지만.
우선은 들어갔습니다.

그래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요~
무엇보다도,
코로나 시국에 다닥다닥 붙어 있는 테이블보다는
이렇게 띄엄띄엄 있는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좋았고,
그리고 중간중간 포토존으로 이용하기 좋은 공간들이 있네요~
잔깐 카페를 구경하고 이제 주문하러 고~고~


커피는 4랑
디저느 크로플을 팔고
테이크 아웃은 할인을 하네요~
그리고 제가 오늘여기가 좋았던거.
바로 이 디저트 존!!!

스콘과 케익이 따로 있습니다.
저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보드 게임도 있네요~~
그 땐 디저트 결정에 눈이 팔려 보질 못했어요~ㅎㅎㅎ

클래식스콘, 레몬 마들렌, 초코칩쿠키, 크림치즈레몬파운드,로투스스콘, 크림치즈 쿠키!!!

ㅋㅋㅋ 전 무조건 스콘 파라서!!
스콘과 커피 그리고 차를 주문합니다.


딸기 쨈이 없어도,
스콘의 버터의 풍미와 로투스의 맛이 조화를 이루어
아주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의 스콘
심지어 가격도 저렴합니다.
2500원 !!!
크기도 작지 않아서..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스콘이 다시 먹고 싶네요~
커피 맛은 사실 여기가 베스트가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습니다.

전 커피는 커피맨션문장 커피가 더 좋았어요~

그래도 스콘이 맛있고,
디저트가 또 먹고 싶어서
가고 싶은 집 입니다.

대흥동 리틀 라이트 방문 리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