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맛있는 집/예쁜카페

대전 수플레 맛집 원신흥동 일인칭

by 킴수리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대전 수플레 맛집
대전 원신흥동 일인칭 입니다.

대전 수플레 맛집으로 검색하면,
가장먼저 확인할 수 있는곳이 바로 일인칭 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수플레 맛집으로 가장 좋아하는곳인
소제동의 볕으로


이미 여러번 방문했던터라,

수플레 맛집 원신흥동 일인칭에 방문했습니다.

 

수플레 맛집 원신흥동 일인칭


매장 입구부터, 원목이 주는 편안한 분위기가 넘좋네요~

  •  

수플레 맛집 원신흥동 일인칭 정보

주소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1-10
전화 : 0507-1391-6239
시간 : 12:00~ 21:30 (월요일 휴무)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없는거 같아요~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골목에 주차했습니다.




우선, 까페는 분위기도 중요하잖아요~
여기 일인칭은 외부 자전거, 화이트 벽,
내부에도 한 톤의 원목이
깔끔하기도 하지만,  따뜻한 분위기까지
딱 맘에 들어요~

그래서, 사진도 한 100장 찍은거 같아요~
가시면 인생사진 건져 보세요~

 

수플레 맛집 원신흥동 일인칭 메뉴


메뉴는 시그니쳐  메뉴인

흑임자 커피 6,500원
흑당커피  6,500원
코코넛 커피 스무디6,500원

에이드, 티, 커피

디저트로는
그리고 수플레 팬케익!!
1인칭 수플레 12,000원
요거트 크림 과일 수플레 14,000원
얼그레이, 티라미수 수플레



저는 여기 1인칭 수플레 팬케익 먹으로 왔으니,
티와, 커피를 주문합니다.

두둥~~

수플레 팬케익 입니다.
꺅!!!

여기 수플레 위에 노~~오란
달걀 같은 건 버터에요~
버터와 크림에, 시럽~

폭신하고, 보돌보돌
버터와 함께 먹으니,
역시~~

수플레 맛집이라 할만 합니다.

넘넘 맛있어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클리어~!!
함께 간 친구들  다들 넘 맛있다고 했어요~

원신흥동에 가까이 수플레 팬케익 먹고 싶다며,
추천할만 합니다.

다만, 저는 아직 대전에서 수플레를 처음 먹어서 인지
소제동 볕이 아직까지는 제 마음속 1등입니다.
https://surikim.tistory.com/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