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맛있는 집/맛있는집

대전 삼겹살 맛집 대전 맛찬들 왕소금구이 봉명점

by 킴수리 2020.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회식 하기 좋은 날이죠~
회식엔 삼겹살!!!
오늘 저는 지난 회식에 방문 했던~~
삼겹살 집에 방문 했습니다.

 



저의 오늘 삼겹살 추천 맛집은 맛찬들 왕소금구이 봉명점 입니다.
맛찬들 소금구이집은 체인점 인데요~~
사실 저는 괴정점에 방문 했었는데~
오늘은 봉명점으로 방문 했습니다.

 

 


저는 맛찬들 왕소금 구이 괴정점에 방문 했을 때,
처음 삼겹살을 먹곤, 너무 맛있다.^^
아니.. 지금 까지 먹은 어떤 삼겹살 보다 맛있다~~ ㅎㅎㅎ
생각 했어요~

실내는 괴정점 보다는 조금 좁지만~
좀 더 밝고 깨끗한 느낌 이에요~~

 

 



아!! 봉명동 맛집은 많은데.. 주차가 어려운데요~~
여기는 주차장은 지하에 가능 합니다.
주차 걱정 없어서.. 좋았습니다.
3시간 까지 주차권을 받아 이용 가능 합니다.

 

 



제가 이 집을 추천 하는 이유는
몰랐는데~~ 맛찬들 삼겹살은 숙성삼겹살이라고 합니다.
그래선지... 냄새 없이~
고소한 삼겹 살입니다.

 

 

가격은 숙성 삼겹살 13,000원
숙성 생목살 13,000원
숙성 항정상 15,000원
숙성 갈매기살 15,000원 입니다.

 

 


저는 삼겹살을 2인분 주문 합니다.
1인분 150g에 으로 양도 꽤 많습니다.

주문 하니.. 앞치마를 주는데요~~
1회용으로 넘 좋습니다.
가끔 식당 앞 치마가 찝찝 할때 있는데,
1회용 넘 좋네요~

 

 


제가 맛찬들을 좋아하고, 친구들 한테도 추천 하는 이유는 여기는 고기 뿐 아니라, 장아찌 맛집 입니다.

고추장아찌, 깻잎 장아찌, 명이나물 까지
삼겹 살과 같이 먹으면.. 고소한 고기 맛의 느끼함을 잡아 줍니다.

 

 

그리고 여기 백김치와 새우젓 까지 별미 입니다
고추냉이의 알싸함은 고기 맛을 배가 시킵니다.

봉명점은 명란고 주네요~~

구은 백김치는 리필까지 해서 먹었어요~~

 

 


기본 반찬이 세팅 됩니다.
처음엔 기본 반찬이 별로 없다고 생각 했는데~
여기.. 반찬들 다.. 넘 맛있어요~

딱 !!고기에 어울리는 반찬들 입니다.

 

 


처음 2인분 입니다.
버섯 고기~^^

 

 

여기 또 좋은점은.. 고기를 구워 주는데요~
저 처럼 고기 먹을줄만 알고, 잘 못 굽는 사람 한텐~
아주 딱 !!!입니다.

고기 , 버섯 , 새우젓, 백김치를 구워 줍니다.

 

 

ㅋㅋㅋ 고기는 역시 지글 지글 .. 굽는맛!!!
소리만 들어도 맛있네요~~^^



고기를 처음 구우면~ 이렇게 먹을 수 있도록
고기에 고추냉이, 고추 장아찌, 명란을 올려 줍니다.

 

 





 

 



첫 한입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까지 느끼함을 잡아주는 백김치외 장아찌 조화는. ㅎㅎ
정말 한 번 먹어봐야 알수 있는데요~~

저의 최애 고기 집 입니다.

 



오늘도 2명이 3인 분으로 과식을 하게 됩니다.
매번 맛있어서 과식 하게 되지만, 만족!!추천 하는 집 입니다.


 


【단단단 마음대로 총평】

분위기: ★★★☆☆
(좁은편이고, 많이 시끄럽습니다.)

맛: ★★★★★
(대 만족 입니다.)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