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잇템

설화수 세트 퍼스트케어 윤조에센스 추천

by 킴수리 2023.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오랜시간을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는 바로 그 아이템(잇템)

윤조 에센스 리뷰 입니다.

 


 
 보통 리뷰는 한 달 사용 후기가 많은데요~
저는 1년 이상 사용 후기 입니다.


 

설화수 세트  윤조 에센스
설화수 퍼스트 케어 가격

 

저는 세트로 구매 했습니다.
윤조 에센스 가격은 120ml 170,000원 인데요~

 


저는 기획 세트로
윤조에센스 30ml + 120ml+ 자음생유액+ 자음생생수
로 가격은 17만원에 구매 했습니다.


행사 달에 잘 구매 하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저는 작년에 기획으로 롯데 닷컴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이유는

1. 사용하던 제품인데 기존 60 ml는 너무 빨리 사용해서,  
    이번에 큰용량을 구매해야지 ~ 했는데
     마침 기획으로 용량도 가격도 너무 좋았고

2. 엄마 선물 드려야 하는데 설화수 사면도 나도 사자!!!    
    이런 마음으로  저도 같이 구매 했습니다.
 
 

설화수 세트  윤조 에센스 
설화수 퍼스트 케어 

 

 

설화수는 기본적으로 한방화장품이고,
수입화장품 못지 않게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어서 
사실 제가 맨~~~ 처음 사용할때는
한약냄새가 많이 나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했었는데요~
써보니 한약 냄새로 거슬린다 이런건 전혀 없고,
 
개인적으로 얼굴에 바르는 기초는 향이 적은게 좋은데요.
이 제품은 오히려 피부가 건강할 것같은 향이라
만족했습니다.


또 설화수는 나이 많은 라인 같은 이미지 였는데,
요즘엔 모델을 블핑 로제로 젊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것 같아서 쓰고 있으면서도 만족스럽네요~
 
 
 

설화수 세트  윤조 에센스 
설화수 퍼스트 케어 방법

 
이 설화수 윤조 에센스는 퍼스트 케어 제품입니다.
에센스니까 기초 바르고 혹은 중간에 언제 바르지?
이 퍼스트 케어 제품으로 세수하자 마자 바로!
내 피부에 수분이 세수후 함께 증발 되지 않게 바로 퍼스트케어를 발라주는것도 좋습니다



또는 세수하고 바로 사용해도 되고,
세안 후(바로) 토너로 닦아서 피부결을 정리한 후에
윤조 에센스를 바릅니다.

세안하고 물기를 닦으면서 부터 바로 수분이 증발 되고
건조거 시작되니까 저는 토너는 패드 타입으로 화장실에서 바로 발라 건조하지 않게 만들고
바로 윤조 에센스를 바릅니다.


 설화수 세트  윤조 에센스 
설화수 퍼스트 케어 후기

 

제가 제품을 만족하는 이유는

첫번째,
이름처럼 퍼스트 (처음) 바르면 흡수가 잘되는
부담스럽게 겉돌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적게 바르면 안 바르지~
이런 마음으로 많이 바르는 편인데요~
많이 발라도 스~~윽 잘 흡수됩니다.

제형이 처음 바르기 전에는 끈적거리고 진뜩한 느낌인데
전혀 끈적인 없는 제형에 놀랐습니다.
무거운 수분에센스 느낌? 콧물스킨과는 또 다른 제형이에요~
이 제품전에는 에스띠로더의 갈색병을 사용했었는데요
흡수 끈적임없는 제형으로 윤조에센스가 
제 기준 훨~~ 씬 만족스럽습니다.


 
또, 끈적이거나 하지 않아서, 
나이먹으면 화장품을 몇개씩 쓰게 되는데,
다른 제품이랑 궁합도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흡수되면서 피부는 촉촉함을 남겨 있어, 
써보시면, 만족할 수 있는 제형입니다.
 


두번째는 나이가 먹으면 화장품을 발라도
건조함, 당김이  발라도 심한데요. 
요 제품이 그 건조함 당김을 잡아줍니다.
물론 이거 하나 바르는건 아니지만, 
수분감을 넣어준거 같은 바르면 촉촉하게 넣어준 에센스로 피부에 원하는 촉촉함과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에센스인거 같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화장품은 계속 한 제품마나 사용하면 효과가 별로다
라고 들어서 이것 저것 써보려도 하는데요
요 제품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스트케어는 다른제품 쓰다가도
다시 돌아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설화수 추천제품이라면
처음 설화루 접하신다면
이 제품으로 시작해 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