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잇템

눈썹펜슬 아이브로우 추천(에크멀 마이크로 펜슬)

by 킴수리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래동안 애정하면 썼던,
아이브로우를 더이상 구매할 수 없게 되어 ㅜㅜ
새롭게 찾은 뉴 아이템!!
리뷰입니다.


저는 진~~ 짜 오래동안
한가지 아이브로우 펜슬을 사용했었는데요~
그 제품은 바로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입니다.



그런데 슈에무라 매장에 철수 하면서
더 이상 매장에서 구매 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슈에무라 아이브로우는
매장에서 구매하면, 깍아 주거든요~

그게 모라구? 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깍아주는 모양이 눈썹 그리기 편해
왠만하면,
인터넷이 아니라 매장에서 구매했었는데요~

근데 인제 매장도 없어지고, 하니…
그래서, 그냥 다른것도 써볼까?
하고 이것저것 구매했었는데요~

그 중 이거 괜찮네~ 싶어 리뷰합니다.
제가 리뷰 할 제품은 바로

에크멀 라이브 마이크로 펜슬 입니다.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영업 당해 (?) ^^
구매 했습니다.

이 에크멀? 이라는 브랜드가 유명 유투버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더라구요~
미세하고, 얇게 잘 그려진다?
이런 광고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에크멀 라이브 마이크로 펜슬  색상


제가 선택한

색상은 m01 딥어반



저는 처음엔 m00 에쉬 블랙과
m01 딥어반 색을 구매 했었는데요~

에쉬 블랙은  검쟁색으로,
진한 눈썹이 주는 강한 인상이 별로라
조금 쓰다 이용하지 않아,

이번에 딥어반 색으로 2개 구매 했습니다.
붉은 기가 가미되어 있다고하는데,
사실 눈썹에 그리면
크게 느껴지지 않고,
아주 검정의 진한 눈썹을 만들어 주지 않기 때문에 만족!




한 눈에도 굉장히 얇아보이죠?
1mm에 얇은 심이 섬세하게,
한올한올 그려낼 수 있을 정도로 얇아요~

에크멀 라이브 마이크로 펜슬
vs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슈에무라 펜슬과 비교해 보면

ㅋㅋ
차이가 있죠?
미세하고 얇은 심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좀 더 쉽게 그릴수 있습니다.

손등 테스트
위에 있는게 에크멀 제품
아래가 슈에무라 제품
색상에도 차이가 있지만,
오히려 색상이 더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좀 더 부드럽게 그려지는거 같아요

사실 아이브로우는 맨 살에 그리면 잘 안그려 지잖아요
그래서 두번 세번 그렸습니다.

그런데 이 에크멀 제품은 맨살에도
잘 그려 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ㅋㅋ 한올 한올 그려 낼 수 있는
장비는 있는데
저는 눈썹을 그렇게 그리지 않는다는거~~



눈만 찍으니 , 좀 무섭지만.ㅋㅋ
그래도
제가 그린 눈썹 입니다. ㅋ


우선
이 펜슬로 눈썹 드리기 너무 쉬워요~
사실 요즘 아이브로운 어떤건 어려워?
이런건 없는거 같아요
그런데 얇아서.
두꺼운 펜슬 보다
망하기 어려워요~
한번에 쓱~ 잘못 그리면
바로 망하는데,
이건 그게 없습니다.


사실 저보다 다들 훨~~~ 씬
눈썹은 잘 그리실거라
아마도
이 브로우 펜슬이용해보시면
더 쉽게 원하는 모양으로
그리 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아이브로 펜 뒷편에는
이렇게 솔이 있어서,
마지막 펜으로 두껍게 드리고,
쓱쓱 문질러주면
더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 수 있어~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