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잇템

나의 첫직구 국내 배송 되는 아웃넷 회원가입방법/ 배송주소/구매 방법/첫 할인코드

by 킴수리 2020.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은 저의 첫 직구 리뷰 입니다.
코로나로 요즘은 집에 있다보니..

제가 자주 하는 것 하면.....
바로 쇼핑인데요~ 자꾸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하고 있는 ..... ㅎㅎ
이상하게도 집에 있는데도..
옷도 사고, 가방도 사네요~^^

이번 구매는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닌
해외 직구 이용 했습니다.
저의 첫 해외 직구였습니다.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더 아웃넷(the out net)


요즘 메치스패션, 네타 포르테 많이 광고하는거 같지만.
더 아웃넷이 할인이 더 커서 구매했습니다.
육스도 할인은 크지만, 더 오래된 제품인거 같아요~

할인이 크다는 점도 있지만,
두번째는 배송인데요~
먼저.. 해외 직구 사이트 이용 하실때!!!
직접 국내 까지 배송 되는지 or 배대지(배송 대행지) 할지를 선택 하셔야 합니다.

저는 배대지 이용은 해본적 없어서,
그냥 국내까지 배송 가능한 사이트로 선택 했습니다.



더 아웃넷
한국 직배송 $150 이상시 tex
미국 배대지 $200 이상시 tex

배송료
$ 300 이상시 무료 배송
국내 배송료 $25


 

 


제가 구매한 사이트 (더 아웃넷)
https://www.theoutnet.com/en-kr/

 


먼저 회원 가입

1) 이메일 주소를 넣습니다.
- I'm new to the outnet선택
2) 비번 입력(아웃넷 사이트 비번)
3) First Name(이름)
4) Last Name(성)
5)Register (회원가입)

 

 




더 아웃넷은 할인 코드가 가끔 오는데,
메일로 오기때문에, 가능하면, 프로모션은 메일로 받는것을 추천

그리고~
첫구매에는 15% 할인 코드가 있다.
바로 FIRST15
15% 할인이 됩니다.(제외품목있음)

원하는 물건을 찾고,
이때, 한국으로 설정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찾고,
장바구니에 넣은후, 할인 코드를 넣어 줍니다.

 

 

 

 

 


그럼 이제 첫번째,
주소입력 을 합니다.

국내 주소 입력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를 이용하면,

영문주소를 알수 있습니다.


 

 

이때, 개인통관번호를 넣어 줘야하는데,
이통관번호는
https://m.customs.go.kr/pms/html/mos/extr/MOS0101053S.do

개인통관고유부호

m.customs.go.kr

에 가서 바로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 발급)

이렇게 주소를 넣고 결제 하면, 완료



제가 구매한 품목은

블라우스/ T셔츠/ 가방 3가지 품목이였습니다.


1. GANNI블라우스

$ 121 > $38 (69% 할인) > 추가 할인 코드 $ 30.40

대략 35천원 정도로 구입

 

 

2. GANNI T-SHIRT

$ 24 > $ 19.20 (23천원 구입)

 

 



3. TORI BURCH 가방
$ 500 > $289 구입( 34만원 )

 

 

이렇게 3가지 item을 구매 했습니다.
구매하면, 28일 뒤에 제품을 받을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저는 2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배송조회는 Track my order클릭하면,
제품의 배송일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실제 배송 및 구매 후기는 다음 편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