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맛있는 집/맛있는집

대전 소제동 맛집 락샤

by 킴수리 2023.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대전의 카페 & 밥집 핫플 하면, 소제동이죠? ^^
오늘은 소제동에서도, 맛과 분위기 둘 다 좋았던, 밥집 방문 리뷰 입니다.

간만에, 서양 음식 ㅋㅋ 이 땡겨~
628을 고민하다, 소제동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략샤!!!

 



위치는  대전 동구 대동천좌인 5길 31
소제동 강변 옆에 있어, 벚꽃과 함께 감상하기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 22:00

참고로, 주차장 없습니다.
위치, 주변 뷰~ 다 좋았는데,
주차가 힘들었어요 ….


근데, 매장은 분위기 ~~ 모야모야~ ㅋㅋㅋ
넘 좋다리!!



똥손~ 사진이라, 아쉽지만, 들어가면서,
와~~~ 오..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함께 간 친구가 저녁이 더 좋다고 하니,
밤에 가보시는것도 좋을 듯 해요~~


자. 그럼 주문 합니다.




대표메뉴는

 


살치살 스테이크 (35,000원)
알배추 샐러드    (10,000원)
수제라구소스 아란치니(16,000원)
스테이크 필라프 (16,000원)
통 오징어 먹물리조또 (18,000원)
로제삼겹파스타 (16,000원)
크림파네파스타 (19,000원)


먼저 알배추 샐러드 입니다.

사실 이 메뉴가 넘 궁금해서 방문했던 곳이기도 한데요.
알배추를 살짝 구워,
흑임자 소스와, 구은 마늘까지,
고소하면서, 샐러드의 상큼함 까지 잡을 수 있던던 메뉴 입니다.
가시면 꼭 드세요.
만원 아깝지 않습니다.

다음은 #아란치니
아란치니는 이딸리아~ ㅋ 주먹밥 같은건데요,
우선 여기 라구 소스도 맛있습니다.
싹싹 긁어 먹었어요.
그리고 , 아란치니 속도 넘나 맛있었습니다.
같이간, 친구들 모두 맛있어를 연발 했습니다.
이것도 완전 강추~ 꼭 시켜 드세요~

다음 메뉴는

#로제삼겹파스타
흠… 별로 였습니다. 비추에요.
이도 저도 아닌 훈제 삼겹살에, 흠.. 소스도 쏘쏘
굳이 추천 안합니다.

다음은 #오징어먹물리조또
흠. 오징어 나쁘지 않고, 리조토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흠 오징어 먹물 리조또를 먹고 싶다면,
628가세요~

다음은, #스테이크 필라프

ㅋㅋㅋ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니죠?
스테이크~ 맛있고,
볶음밥도 불향과 함께 맛있습니다.
이것도 추천

마지막은~
대망의 대표메뉴

살치살 스테이크 입니다.
엄청~~
엄청 기대했는데…
사실 쏘쏘했습니다.
고기 맛.. 흠 괜찮고,
감자 맛있고
아스파라거스 ㅋㅋ 엄청 크고
ㅋㅋㅋ
한 번 먹었으니,
다음엔 안먹어도 되겠다 정도?
ㅎㅎㅎ



분위기 깡패, 맛도 괜찮았던,
소제동 맛집 #락샤 였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가보시는것 추천 합니다.

락샤방문했다면,
카페는 대전 수플레 맛집 볕
https://surikim.tistory.com/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