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템 가성비 노워시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바르는 고영양 트리트먼트)
피부와 함께 머리결은 조금만 신경 쓰면 충분히 좋은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말은 조금만 신경 쓰지 않으면,
엉망인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저는 항상 긴머리를 고수 하고 있기때문에,
종종 헤어팩으로 고영양을 주고 있지만,
매일 헤어팩으로 시간을 쓰기에는 귀찮아서 빼먹는 경우가 많아, 매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헤어 에센스를 필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헤어 에센스와 더블어 머리결을 더욱 관리하기 위해 노워시 트리트먼트도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바쁜 일상속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 제품으로 많은 출시되고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 (No Wash Treatment)는 이름 그래도 헹굴 필여 없이 사용하는 헤어 트리트 먼트 입니다.
삼푸 후 젖은 머리카락에 바르고 헹구지 않고 그대로 두면 머리카락에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바쁜 아침 피곤한 저녁에 손이 많이 간다는 장점이 있고, 머리카락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주기때문에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리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일반 트리트먼트 모다 가벼운 텍스쳐로 머리카락에 바른 후에도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래서 일반 헤어 세럼처럼 사용해도 좋은 제품입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
제가 처음 노위시 트리트먼트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게 된건
친구랑 함께 여행을 갔는데, 친구가 구매해서 가져와서 였습니다.
저는 헤어 에센스만 가져왔는데 친구가 이 제품 가성비 좋고 만족스럽다고 이용하기에 저도 처음 써봤습니다. 써보니,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 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고영양 트리트 먼트 입니다.
삼푸 후 바르기만 해도 되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 주요성분
주요 성분으로
단백질 7종 (실크, 케리틴, 우유 , 밀, 콩, 엘라스틴, 쌀)이 있습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 이지, 특히 머리카락을 구겅하는 필수 영양소 입니다.
머리카락은 대부분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고,
케라틴이라는 단백질이 머리카락의 주 성분입니다. 이 케라틴은 머리카락의 강도와 탄력을 결정합니다.
특히, 손상된 머리카락의 복구와 재생은 단백질이 도와줍니다.
열손상, 화학적손상, 물리적 손상이 있어도, 단백질이 이 손상된 부분을 메워주고 강화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래서 머리카락 손상이 심할때는 케라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거나, 단백질 삼푸나 단백질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이 카레리스 바르는 트리트먼트엔 단백질 7종이 들어 있어 머리카락을 보호해 주고,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 먼트에는 영양오일 3종으로 코코넛,호호바, 로즈힙오일이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머리카락에 빠르게 흡수되 부드러움을 주고,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로 모발의 피지와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머리카락과 두피에 빠르게 흡수 됩니다.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적이고, 머리카락에 보습과 윤기를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로즈힙 오일은 장미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로 비타민C와 A가 풍부해 피부와 머리카락에 윤기와 탄력강화에도움을 줍니다.
코코넛 오일, 호호바오일, 로즈 힙 오일 모두가 머리카락에 직접 사용해도 효과적인 오일이지만,
한번에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 먼트에 들어 있어, 사용해 보면 푸석하지 않고 윤기있는 머리카락과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 먼트는
열 보호 성분으로 최대 230도의 열에서도 머리카락을 열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특히 열이 닿으면 보달 케어 성분의 효능이 강화되 오히려 딥 트리트먼트의 효과가 있습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사용방법 & 주의 사항
1. 삼프 후 사용합니다.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는 삼푸 후 물기를 제거한 젖은 머기카락에 사용합니다.
타월로 머리카락의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후 적당량 (500원 정도 크기)를 손에 덜어서
머리카락에 전체에 발라줍니다.
2. 집중 케에 부위에 사용합니다.
특히, 손상이 심한 부분이나, 손상이 심한 끝부분에는 집중적으로 발라줍니다.
3. 두피에는 피해서 발라줍니다.
바르는 트리트먼트, 노위시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직접바르는것은 피하고, 머리카락에만 집중적으로 바르는것이 좋습니다.
두피에 바르게 되며 피지 분비가 과다하게 자극되어 오히려 두피 건강을 헤칠 수 있습니다.
4. 건조 시켜 줍니다.
케리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는 바른 후 자연건조해 좋지만, 드라이어로 말려줘도 좋습니다.
230도의 열에서 보호해 주기 때문에 드라이기나 열기구로 이용해도 머리카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 사용 후기
케라시스 바르는 트리트먼트는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고, 트리트먼트로 소휘 떡지는 머리도 되지 않습니다.
모발에 드라이나, 고데기 등으로 열을 줄때 모발의 손상을 줄일 수 있고,
빠르게 그리고 쉽고 간편하게 영양을 주는 트리트먼트로 아침이나 저녁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드라이 후 에는 손상되는 머리결이 아닌 오히려 머리결이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만들어줘 만족하며 사용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인 가성비 좋은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만족한 제품입니다.
ㅁ 함께하면 좋은글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똥손도 쉽게 그리는 케이트 아이라이너 슈퍼 샤프라이너 (tistory.com)
올리브영 세일 추천템 수분 촉촉 썬크림 추천템 메이크 프램 유브이 디펜스 미 워터리 캡슐 썬크림 (tistory.com)
올리브영 치약 추천 시린이 충치케어 오스템 뷰센 C 뷰센S (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