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단단의 알아두면 좋은 TIP

티끌모아 태산 알아서 티끌 모아주는 카카오 뱅크 저금통

by 킴수리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단단 입니다.♬
오늘 제가 모으고 있는 티끌!!!
잔돈 모으기 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나는 저금통에 햄버거 정도 모았다기에~ 햄버거를 어떻게 모으지???
생각했는데 이제 제가 카카오 뱅크 저금통에 지폐가 모였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매일 밤 12시 기준 천원 이하의 잔돈이 생기면 다음 날 자동으로 저금통에 적립되는 기능입니다.

물론 실제 저금통은 아니고, 저금통 계좌로 저금이 됩니다.
그리고 저금인 만큼 이자도 있는데요 무려 2%입니다.

다만 요즘 같은 저 이자 시대 2%이지만
다만 10만원의 한도가 있습니다.



또 잔돈 모으기에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입 출금 내역을 분석해 토요일 마다 모으기와
매일 밤 12시 남은 동전을 다음 날 모으기가 있습니다.

저는 매일 밤 12시 동전 모으기로 했습니다.


자 그럼 모은 돈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모여진 금액은 이렇게 아이콘으로 확인하고
전확한 금액은 매월 5일 엿보기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 저금통이니 만큼 언제든 내가 원할때
비우기를 통해 저금통을 비울 수 있습니다.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10만원이 모여있길 기대하며 만든
카카오 뱅크 저금통 !!!

 



신청 방법은 카카오 뱅크 오른쪽 하단에
점 3개 버튼을 누룹니다.

그럼 상품 가입 에서 저금통을 누르며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대한 상품 설명과 함께
상푼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일 알아서 티끌 모이주는 카카오뱅크 저금통
입니다.^^



#카카오뱅크저금통

반응형

댓글